15 |
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|
14 |
원하는 전국 대표번호가 있는데 신청 조건이 있나요?
|
13 |
전국대표번호 착신 연결번호로 070번호도 가능한가요?
|
12 |
전국대표번호 착신 연결번호로 이동전화번호도 가능한가요?
|
11 |
전국대표번호 사용 중 다른 가입자로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?
|
10 |
전국대표번호 신청 후 결번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. 개통이 안된건가요?
|
9 |
전국대표번호 프리미엄 서비스 중 안내멘트는 몇자까지 넣을 수 있나요?
|
8 |
전국대표번호 프리미엄 서비스중 안내멘트 중간에 전화를 받을수 있나요?
|
7 |
전국대표번호 최저 회선수 1회선 신청했는데, 착신번호를 더 추가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|
6 |
전국대표번호 신청 시, 구비서류는 어떤 것이 필요한가요?
|
5 |
전국대표번호를 114 안내에 등재하고 싶은데 추가 비용이 있나요?
|
4 |
TTS 안내멘트를 전문성우로 등록할 수 있나요? 가능하다면 추가 비용이 있나요?
|
3 |
1688 일반형과 프리미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|
2 |
청구서에 기본료 외 시내부가 통화료라고 나왔어요. 이떤 요금인가요?
|
1 |
전국대표번호를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|